바이낸스 입금방법 빗썸에서 출금

Posted by 각진세상
2018. 1. 20. 07:56 IT/가상화폐
반응형



























바이낸스?


 알트코인의 수가 많은 업비트는 현재 신규가입이 불가하여 거래가 불가능, 빗썸은 거래는 가능하나 코인의 수가 한정적, 코인네일과 코인네스트 등등 다른 거래소 역시 코인의 수가 많이 부족합니다. 저 역시 부족한 코인의 수와 잦은 서버 렉으로 인하여 해외로 옮겼는데 이번에 알려드릴 포스팅은 바이낸스 입금방법입니다.









바이낸스 입금방법

 
 저 같은 경우에는 바이낸스를 이용하기전에 빗썸에서 거래를 했기 때문에 빗썸을 기준으로 입금방법을 포스팅합니다. 하지만 다른 거래소도 크게 다른 것이 없으며 이 포스팅을 통해서 충분히 거래를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빗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우측상단에 출금이라는 버튼을 클릭 하도록 합니다.










출금을 누르게 되면 자신이 바이낸스로 입금을 하려는 코인을 선택합니다. 바이낸스는 BNB 코인, BTC코인, ETH코인, USDT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김프가 높은 코인을 골라서 송금하도록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더리움을 이용해서 보냈기 때문에 이더리움을 기준으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빗썸에서 어떤 코인으로 바이낸스에 입금을 할지 정했다면 바이낸스에 로그인하여 펀드 -> 자산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자산을 눌렀다면 코인의 종류가 나타나는데 이더리움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ETH코인 입금을 눌러줍니다.










 ETH를 입금을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ETH 입금 주소라고 확인이 가능한데 은행 계좌라고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ETH 입금주소를 복사하도록 합니다.









 복사를 했다면 아까 위에서 빗썸 출금 코인 화면으로 돌아가도록 합니다. 바이낸스에서 복사했던 이더리움 출금 주소를 붙여넣기 하고 출금 주소 체크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출금 신청 금액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빗썸에서 출금을 할 경우 수수료 0.01의 ETH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보유중인 ETH가 5.20 이라면 출금신청 금액은 5.19로 설정을 해야됩니다.

 모든 입력을 끝냈으면 출금 요청을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입금출금 기록에서 확인도 가능하고 아까 이더리움 출금주소를 복사했던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송시간은 5분에서 1시간 인것으로 알고 있으며 저는 30분 걸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감 버튼 클릭과 덧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관련글

  업비트 신규가입 언제쯤 될까?

  트론(Tron)코인이란?

 아더(ARDR)코인이란?



반응형

'IT >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디컬체인(medicalchain)이란?  (0) 2018.01.26
바이낸스 거래방법 초간단  (0) 2018.01.25
유니코인골드(UKG)?  (0) 2018.01.10
디스트릭트(DNT) 코인?  (0) 2018.01.09
이니그마(ENG) 코인이란?  (0) 2018.01.07